TOP

BI 소개

힐링송 로고

한국의 문화유산인 한글을 활용한 로고로서 연계 지역의 자음을 모티브로 잡아 한글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켜 관광객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가치를 담고 있다. 연계 지역의 경쟁력 재고와 결속력 강화를 시킬 수 있는 플랙시블 아이덴티티로서 녹색은 건강(대전서구)을 의미하며, 파란색은 청정(옥천)을 의미한다. 주황색은 즐거움(논산), 노란색은 행복(금산)을 의미한다. 연계 지역을 의미하는 컬러인 색동띠로 한국의 전통적인 느낌과 매력을 부각시켰다.

  • 심볼마크

    1.5A 1.5A
    1.5A 1.5A

    심볼마크는 Healing SONG의 조형적 특징 및 상징성을 가장 잘 드러내는 상징물이다. 따라서 심볼마크 적용에 따른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하여 왜곡, 변형, 오남용 등 어떠한 이미지 손상도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.

  • 로고타입

    1.5A 1.5A
    1.5A 1.5A

    로고타입은 Healing SONG 이미지를 통합하는 가장 중요한 상징 요소이며 대내외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대표적 표식이므로 사용 시 특별한 주의를 요한다.

  • 전용색상

    • RGB Color Process Color Pantone Color
      R 142 / G 237 C 40 / Y 100 375C
    • RGB Color Process Color Pantone Color
      R 255 / G 64 / B 77 M 75 / Y 70 2027C
    • RGB Color Process Color Pantone Color
      R 83 / G 204 / B 255 C 65/ M 20 2985C
    • RGB Color Process Color Pantone Color
      R 255 / G 65 / B 77 C 35 / M 100 2027C
    • RGB Color Process Color Pantone Color
      R 25 / G 25 / B 25 K 90 Neutral Black C

    전용 색상은 Healing SONG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선택된 색상으로 적용 매체의 특성에 따라 4원색과 별색 사용이 모두 가능하다. 인쇄 시에는 PANTONE 컬러 및 CMYK 컬러를 반드시 준수하며 예시된 색상에 가장 가까운 최적의 상태가 유지되도록 한다.